태국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가 높은 연예인을 뽑으라면 단연 "암 파차라파(AUMPATCHRAPA)"가 차지 할 것이다. 그녀는 몇년 동안 꾸준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으며 태국 최고의 여자 연예인으로 평가 받는다. 연기 활동과 광고 및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아무래도 광고에서 가장 꽃을 피운다고 볼 수 있다. 그녀가 하면 태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이벤트성 행사에서 몸값은 그녀가 최고치를 항상 갱신한다고 한다.
태국에서는 "암~" 이라고 하면 모두 알지만, 성조가 있어 발음을 못알아 들을수 있겠지만 "암 팟차라파" 라고 하면 '아~" 라고 알아 들을 것이다. 그녀는 1978년 생으로 나이가 이제는 들어가지만 아직도 영향력과 미모는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태국인들의 열광적인 사랑을 받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무엇보다 그녀는 항상 웃고 있고 즐거운 생활을 한다. 부자집 딸 출신으로 낙하산으로 한번에 연예계에 안착한 스타일이 아니고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형 수술도 몇번 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하는 그녀의 모습을 사랑한다. 그리고 대부분 외국인 혼혈의 자녀들이 연예계를 장악하고 있는데 그녀는 순수 태국인으로써 태국인에게 가장 큰 어필이 아닐까 생각한다.
그녀의 사진을 더 많이 보고 싶다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um_patchrapa/ 으로 이동해서 볼 수 있다. 요즘에는 연기도 많이 좋아져서 드라마에 출연하면 히트 행진을 하고 있고, 꾸준히 관리 중인 그녀의 앞길을 응원한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