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여행중에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밤문화! 남녀 젊은이들이 같이 즐길 수 있는 클럽은 열광적인 태국 및 외국인들의 파티로 즐거운 한바탕 놀이를 할 수있다. 외국인들이 자유를 찾아 태국으로 모여들고 흥겨운 음악이 흘러나오는 방콕의 클럽들은 즐거운 한여름밤의 추억을 선사 하기도 한다. 우선 태국은 불교국가로 편의점에서는 자정부터 주류의 판매가 금지되고 술을 파는 클럽 등은 새벽 2시에 모두 문을 닫아야 하는것이 원칙!
자유로운 차림으로 클러빙을 즐길 수 있지만 슬리퍼 등과 같이 너무 프리한 스타일링은 거부를 당할 수 있으니 반드시 가기전에 체크하고 움직이도록 하고 성인을 증명할 수 있는 여권 소지는 필수다!
그러면 어디로 가야할까? 한정된 한국내에서 정보로 움직이기 보다는 태국젊은이들의 트렌드에 맞는 클럽 선정은 어떨까? 태국에 최대 밤문화 전문 매거진이 있는데 이곳에는 태국에서 벌어지는 작은 파티부터 큰 대형 이벤트까지 다양하게 알림과 후기 사진이 올라온다. 그곳에서 기본적인 서칭을 거치고 자세히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꿀팁!
아래에 링크로 가면 확인가능 : https://www.siam2nite.com/en
적당한 음주와 태국 문화의 범주에서 벗어나지 않는 선에서 즐거운 클러빙을 즐기도록 하자. 외국인이 많이 모이는 클럽은 다양한 사고가 발생하기도 하는데 기본적으로 태국은 예의를 지키면 서로 조심하는 문화이니 큰 걱정은 하지말도록 하자.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