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돌아왔다": 푸마, 축구 스타 네이마르 주니어와 장기 파트너십 체결
푸마의 전설적인 푸마 킹 축구화를 착용한 브라질 축구 스타
헤르 조게나 우라흐, 독일, 2020 년 9 월 12 일 — 글로벌 스포츠 회사 인 PUMA가 브라질 축구 선수 Neymar Jr. 및 NR Sports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이 회사는 가장 성공적인 선수 중 한 명인 선수의 이미지 권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UMA의 전설적인 PUMA KING 축구화를 착용 할 것 입니다.
네이마르는 경기장에서 푸마 축구화를 신을뿐만 아니라 PUMA의 가장 중요한 라이프 스타일, 트레이닝,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신발 및 의류 제품을 착용하는 오프 피치 브랜드 홍보 대사가 될 것입니다.
PUMA의 CEO 인 Bjørn Gulden은“네이마르가 우리 PUMA Family에 합류하는 것은 환상적입니다.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며 글로벌 축구 및 청소년 문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는 매우 흥분하고 경기장 안팎에서 그와 함께 일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The KING is Back"이라는 제목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에서 Neymar Jr.는 Pelé와 Maradona와 같은 축구 거장들이 그의 삶에 미친 영향과 파트너 관계를 통해 푸마와 함께 그들의 발자취를 따르기로 했습니다.
"나는 Pelé, Cruyff, Matthäus, Eusébio 및 Maradona와 같은 위대한 축구 전설의 비디오를 보면서 자랐습니다."Neymar Jr.가 말했습니다. “이들은 경기장의 왕, 내 스포츠의 왕이었습니다. 그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만든 유산을 되찾고 싶습니다. 그들은 각각 PUMA에서 연주했고, 그들 각각은 The KING에서 마법을 창조했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내가 내 부츠, 내 KING 부츠를 끈으로 묶을 때마다 내 이름과 내 앞에 KING을 입었던 모든 위대한 사람들의 이름을 기리기 위해 내 모든 꿈을 이루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이것이 나의 PUMA 역사가 될 것입니다. 왕이 돌아왔다!"
Neymar Jr.는 브라질, 스페인, 프랑스, Champions LeagueTM 및 Copa LibertadoresTM에서 여러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2016 년 브라질 국가 대표팀과 함께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그는 브라질 대표팀 101 경기에서 61 골을 기록하여 국가 대표팀에서 세 번째로 높은 득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는 현재 PSG (Paris Saint-GermainTM)에서 뛰고 있으며 3 개의 프랑스 리그 타이틀, 2 개의 Coupe de France, 2 개의 Coupe de la Ligue를 획득했습니다. 그는 클럽을 2020 년 최초의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으로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