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가 출연한 광고는 Verena SURE 라고 하는 다이어트 보조제로 태국에서는 수많은 다이어트 보조제가 생산 판매되고 있고 그로 인해 많은 부작용이 발생하기도 하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다. 특히 인플루엔서의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연예인을 내세운 광고는 파급력이 큰데 단순히 이쁘고 날씬한 모습을 노출하는 것이 아닌 유머 코드까지 넣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원본 비디오를 아래 링크에 남겨두니 보실 분은 보시길 바랍니다.
운쎈이라는 그녀는 태국에서 손에 꼽히는 유명 연예인으로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방면에 활동중이며 한국에서 방영중인 팀셰프의 MC 차크릿과 결혼 했다가 헤어졌다. 샤크릿으로 소개되고 있는데 더 가까운 발음은 차크릿이 맞다. 이 남자 이야기를 빼놓을 수 없는데 수많은 염분을 뿌리면서 결혼직전까지 갔다가 깨진 경우가 종종 있었고, 마지막에 운센과 결혼 하면서 그의 인생에 더이상의 여자는 없을꺼 같았지만 운센과 그리 오래가지 못하고 지금은 일반인과 이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외국에서 공부하고 자라 영어가 능통하고 전형적인 태국인의 모습보다는 혼혈의 모습을 갖추고 당당한 몸매와 얼굴 그리고 두뇌까지! 특히, 요리를 좋아하고 관심이 많은데 태국내에서도 가장 유명한 요리 프로그램을 맡고 있고 레스토랑도 운영중이다. 태국에서 대부분 그렇듯이 이미 부유한 집안의 아들이고 자신의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 하고 있어 여러가지 일들에도 꾸준히 태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Origin : http://tv.jtbc.joins.com/cast/pr10010784
그렇게 운센은 헤어지고 나서 열심히 운동도 하고 다이어트도 하면서 잠시 쉬었던 방송일에 복귀하여 활기차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 최근 소식이 궁금하다면 그녀의 인스타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운센과 차크릿은 한국에 친구들도 많고 인연도 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태국내에 일본의 문화가 깊이 들어와 있고 이미지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 팀셰프 등과 같은 프로그램이 태국과 한국을 이어주는 고리 역할을 잘 해주었으면 한다.
ความคิดเห็น
แสดงความคิดเห็น